보성군·(주)트라이얼코리아·하원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보성
보성군·(주)트라이얼코리아·하원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보성군 농특산물 부산.경남 등 판로개척 확대
  • 입력 : 2022. 03.24(목) 14:56
  • 최창덕 기자
보성군·(주)트라이얼코리아·하원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보성군 농특산물 제품
보성군과 (주)트라이얼코리아, 하원인터내셔널은 23일 보성군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성군은 통합브랜드(PB)상품 디자인 개발 및 입점 품목 발굴과 홍보·판촉업무를 지원한다. ㈜트라이얼코리아는 20여 개 자사 마트에 보성군 자체브랜드(PB) 농특산물을 입점·판매하며, 하원인터내셔널은 농가와 트라이얼 마트 간 총괄 물류를 담당하게 된다.

보성군 관계자는 “트라이얼 마트를 통해 먼저 납품하고 있는 보성쌀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남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보성군 농특산물 자체브랜드를 통해 보성 녹차, 잡곡, 쪽파, 감자, 키위, 꼬막 등 다양한 품목의 고품질 농특산물을 부산.경남 지역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성군은 트아이얼 마트에 납품할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PB) 상품을 준비하고, 보성관을 마련하여 지역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브랜딩을 통해 보성 농.특산물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힘쓰고, 기업과 농가의 상생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농업인 소득 증대, 농가 판로 확보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창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