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불꽃 스매싱!” 제23회 나주배꽃배 테니스 대회 성료

나주
나주시 “불꽃 스매싱!” 제23회 나주배꽃배 테니스 대회 성료
광주전남 테니스 동호인 800명 참가
  • 입력 : 2024. 04.15(월) 16:53
  • 최창덕 기자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제23회 나주배꽃배 테니스대회가 열렸다.
나주에서 열린 ‘제23회 나주배꽃배 테니스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나주시립테니스코트 등 10개소에서 ‘제23회 나주배꽃배 테니스 대회’가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나주시테니스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남자오픈부, 남자일반부, 여자오픈부, 지도자-동호인부 총 4종목, 800여 명의 테니스 동호인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일반부는 비우승자 선수 2명이 팀을 이뤄 출전하며 오픈부는 비우승자 선수와 우승자 선수가 팀을 이루는 종목이다.

대회 결과 남자오픈부는 여수스타클럽 소속 이정훈 선수와 참조은클럽 소속 이주안 선수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여자오픈부는 파이팅클럽 소속 정명순 선수와 광양항만클럽 김세정 선수, 남자일반부는 어등산클럽 소속 노기섭 선수와 김광선 선수, 지도자-동호인부는 목포청솔클럽 소속 양동복 선수와 현대삼호클럽 소속 양한식 선수가 각각 우승컵을 들었다.

이번 대회는 최근 빛가람혁신도시의 젊은 세대층을 중심으로 테니스 열풍이 부는 만큼 나주시의 테니스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주시 관계자는 “테니스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경기에 임해준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행사를 개최해 참가자들이 나주에서 좋은 기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창덕 기자